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관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관 일자를 준수하여 입관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2025. 8. 30(토) ~ 8. 31(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시 ~ 1시) 2. 입관장소 : 여학생-국제학사 관리실 (입관 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남학생-무등학사 관리실 (입관 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 생활관 도착 (해당 관리실에서 호실 확인) → 관리실에서 비품 확인서, 입주 확인서 작성 후 호실 열쇠 수령 → 입실 4. 호실배정 : 호실 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해당 관리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주출입문 지문등록 : 2025. 8. 30.(토) ~ 8.31(일) 국제, 무등, 왕인 (9시 ~ 17시)
※ 지문등록 장소는 국제학사 1층 로비입니다. (12시 ~ 13시 점심시간) ※ 생활관 출입시간 : 06:00 ~ 02:00 (새벽시간에는 출입불가) 6. 생활관 이용기간 : 2025. 8. 30(토) ~ 12.14(일) 퇴관일 : 2025. 12.13(토) ~ 12.14(일)
7. 식당 이용 기간 : 2025. 9. 1.(화) - 12. 12(금) 중식, 석식 제공
※ 주말, 개천절, 추석, 대체 공휴일은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8. 준비물 : 개인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등), 세면도구, 의류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랜선 준비 ※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가로1.0M × 세로2.0M) - 침구류 준비 시 참조하세요. 9. 택배를 이용하여 개인 소지품을 보내는 학생은 입주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 할 수 있도록 도착 일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물품 수령은 본인 수령이 원칙입니다) (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 되오니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라며 택배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택배 도착 후 바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10.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사용금지 물품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쿠커)및 조리기구(전기밥통,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등 화재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 및 퇴관조치 됩니다.) 11.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 및 호실 문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12.업무시간 : 8.30(토) ~ 8.31(일)에 마감 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입관등록 마감일(8월31일)로부터 3일이(9월3일)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됩니다. ▒ 주소 : 전남영암군 삼호읍 산호리 녹색로1113(여학생:국제학사, 남학생:무등학사) ▒ 문의처 : TEL. 061-469-1180, 1181
세한대학교 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