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관에 들어가려면 언제, 어떻게 신청해야 되지요?
-
재학생
6월과 12월에 모집 공고가 나가면 학사인트라를 통하여 신청하고, 신청서를 출력하고 첨부서류인 주민등록등본 및 본인통장사본을 생활관사무실에 제출합니다.
신입생
합격생 발표일 후 일정기간 동안 학사인트라를 통해 신청을 받습니다.(신청서류는 위와 동일)
- 어떤 기준으로 선발하죠?
-
재학생
재학생의 경우는 직전학기 성적 및 상벌점수를 기준으로 배정된 인원만큼 선발하게 됩니다. 군 전역자는 군입대 직전학기 성적을 적용합니다.
신입생
신입생은 신청자 우선 선발합니다.
- 학기 도중에 퇴사하려면 어떻게 하죠?
-
- 학기중에 퇴사사유가 발생해서 퇴사를 하려면 먼저 퇴사 2~3일전에 행정실에 와서 퇴관신청서를 작성하고,
- 퇴사 당일에 해당 호관 관리실로 호실열쇠를 반납하시면 됩니다.
- 퇴사시에 호실 열쇠를 반납하지 않으면 차후 입사에 제한을 받을 수도 있으므로 꼭 반납하고 퇴사해야 합니다.
- 잔여기간 기숙사비는 퇴사일로부터 약 1주일 뒤에 개인통장으로 입금됩니다.
- 휴학하면 생활관에서 나가야 하나요?
-
- 휴학생은 기숙사를 이용할 수 없으므로 휴학과 동시에 생활관 에서 퇴사를 하셔야 합니다.
- 휴학하고도 퇴사하지 않고 생활관 에서 생활하다가 휴학생으로 밝혀지면 졸업시까지 생활관 입사 제한과 함께 강제퇴사 조치를 당하게 됩니다.
- 제가 아는 사람과 같은 방을 쓸 수는 없나요?
- 생활관 신청 당시 룸메이트를 기재하는 곳에 기입하면 가능합니다.
- 생활관에 들어가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생활관에 입사해서 무료로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AN선은 본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 인터넷이 안되는데요?
-
- 자신의 호실에 랜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 확인 후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도 인터넷이 되지 않으면 점호 시 자치위원을 통해 행정실로 연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