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영암캠퍼스 생활관 하계 단기입주 모집 안내 2025학년도 하계방학 중 생활관 단기입주 희망자 신청을 희망 하는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이용기간 및 장소 학사명 | 이용구역 | 호실유형 | 이용기간 | 비고 | 국제학사(여) | 2~9층 호실 | 2인실 | 6.16 ~ 8.29 | | 무등학사(남) | 2~10층 호실 | 2인실 | 6.16 ~ 8.29 | |
2. 신청기간 : 2025. 5. 26.(월) ~ 6. 1.(일.)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3.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대학원생 4. 신청서 방법 : 세한대학교 포털 → 통합학사 → 일반행정 → 생활관 신청 5.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2025. 6. 2(월) 생활관 사무실에서 확인 요망 6. 입금방법 - 입금 전 생활관 사무실에서 고지서를 발부 받은 후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타인 명의 입금 시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 방학 중 이용기간에 대해 일할계산 합니다. 가) 관리비구성 1) 관리비 : ₩12,000원/1박(2인1실기준, 1인당) 2) 보증금 : ₩30,000원(1회) 3) 식비 : ₩8,800원(1일 2식) - 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8. 생활관비 및 식비 환불기준 : 퇴관일 다음 날부터 잔여 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 한다. 9. 유의사항 가)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나)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다) 단기입주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라)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 사항 발생 시 퇴관 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단,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061-469-1180, 469-1181 2025년 5월 21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