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관기간 동안 입관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2025. 3. 1.(토) ~ 2025. 3. 3(월) 09시부터 17시까지 (의무식사용 : 2025.3.4.(화) 중식부터) 2. 입관업무장소 : 각 생활관 관리실(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 관리실에서 입관 확인대장 서명 및 호실별 열쇠, 관생증수령, 출입지문등록 → 입관 ※ 보호자는 1층 로비까지만 동반 가능하며, 관생 호실, 복도 등 출입을 금지합니다. 4. 입관업무는 3월 3일(월)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관등록 마감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됩니다. 6. 호실배정 안내 : 대학포털에서 본인호실 확인 가능(신입생은 생활관 관리실 방문하여 확인) 7.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8.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사용불가 물품은 생활관 게시판 또는 생활관 홈페이지 참고 9. 우리대학교 생활관은 각 실별 기본 제공전력 외 초과전력 예상금(전력보증금)을 매월 사용전력을 측정(매월 통보)하여 기 납부한 전력보증금에서 차감, 퇴관 시 차액을 반환 또는 추가고지 할 예정입니다. 10.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 주 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교학재1 또는 교학재2를 반드시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TEL. 041-363-6136 11.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호실 문단속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주기간 중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자 소지품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2025.02.14.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