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희망자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첨부된 메뉴얼 확인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5.1.7.(화) ~ 1.31.(금) 24시까지 1) 통합학사 신청입력 기간이며, 기간종료 이후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2) 기간종료 후 호실 여유가 있을 경우 추가입관신청 공지예정이며, 입관일 이후에 입관을 희망하는 경우 관생선발 완료 후 중도입관으로 문의바랍니다. 3) 입관신청 전 대학포털에서 본인벌점 확인 후 신청진행바랍니다.
2. 신청대상 :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3. 신청방법 : 세한대포털 접속/로그인 → 통합학사 → 일반행정 → 생활관관리 → 입관관리 → 생활관신청
4. 제출서류 : 입관신청 시 첨부파일로 직접 업로드 1) 사진(3cm X 4cm) 1매 (셀카사진 금지) 2) 보증금 환불통장 사본 1부(본인 명의 통장) 3) 흉부 방사선 검사 결과서 : "결핵검사"만 해당 (신청일 기준 최근3개월 이내) ※ 첨부파일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입관신청이 취소됩니다. 5. 생활관 입관 우선 선발 순위 : 각 캠퍼스 기준에 따름 6. 생활관 입관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3) 휴학 중인 자 4)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5)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은 불가합니다.(호실여유가 있을경우 추가신청기간 공지)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입관신청 페이지에서 조회가능)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 드 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신입생은 별도 기재칸이 없는경우 신청후 생활관으로 연락바랍니다.) 5) 공실 발생 시 1인실 희망하는 학생은 전환을 고려하고 있으니 희망룸메이트칸에 행을 추가한 후 1인실 희망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인실 신청만으로 확정되지 않습니다. 6) 입관신청 작성 시 각 캠퍼스 별 생활관 건물 선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2025년 1월 7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