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5년 1월 1일 (수) ∼ 2025년 1월 31일 (금) - 무등학사(남학생), 국제학사(여학생)
2. 신청대상 -. 신입생, 재학생, 편입생, 운동부, 대학원생 대상 3. 신청방법 -. 세한대학교 홈페이지→ 세한대포탈→ 로그인→ 일반행정→ 생활관관리→ 입관관리 →생활관신청→ 기본정보 작성, 첨부파일 업로드→ 저장
4. 결핵검사 -.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신청 시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를 받고 검사결과서를 첨부파일로 제출 합니다. (신청일 기준 최근3개월 이내) -. 흉부방사선 검사(결핵검사서)를 미제출 시 입주 선발되지 않습니다. 5. 첨부파일(입관관리 첨부파일 업로드) -.첨부파일 목록 ① 사진 1매 (증명사진 또는 본인확인 가능한 사진 jpg) ② 통장 사본 1부(본인 명의 통장) - 중도퇴관시 관리비, 식비 및 보증금 환불용 ③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 결과지 ※ 상기 서류 ① ∼ ③중 1가지라도 미제출시 선발탈락 및 방 배정이 불가함. ※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생활관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 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 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파일)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9.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전화 : 061-469-1180, 469-1181 팩스 : 061-469-1188 이메일 : sehan1180@sehan.ac.kr 2024년 12월 31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