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관 신청 안내 영암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 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 2024년 7월 1일 (월) ∼ 2024년 7월 31일 (수) - 무등학사(남학생), 국제학사(여학생)
2. 신청대상 - 재학생, 편입생, 운동부, 대학원생 대상 3. 신청 방법 - 세한대학교 홈페이지→ 세한대포탈→ 로그인→ 일반 행정→ 생활관 관리→ 입관 관리 →생활관 신청→ 기본 정보 작성, 첨부 파일 업로드→ 저장
4. 결핵검사 -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신청 시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를 받고 검사결과서를 첨부파일로 제출 합니다. (신청일 기준 최근3개월 이내) -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 검사서)를 미 제출 시 입주 선발되지 않습니다. 5. 첨부 파일(입관 관리 첨부 파일 업로드) - 첨부 파일 목록 ① 생활관 입주 신청서(전산으로 입력하며 별도 서류 제출은 하지 않습니다.) ② 사진 1매 (증명사진 또는 본인 확인 가능한 사진 jpg) ③ 통장 사본 1부(본인 명의 통장) - 중도 퇴관 시 관리비, 식비 및 보증금 환불 용 ④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 결과물 ※ 상기 서류 ① ∼ ④중 1가지라도 미 제출시 선발 탈락 및 방 배정이 불가함.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 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 벌 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 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 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 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 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 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 당하다고 인정한 자 8. 기타 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 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 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파일)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9.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전화 : 061-469-1180, 469-1181 팩스 : 061-469-1188 이메일 : sehan1180@sehan.ac.kr
2024년 6월 21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