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영암캠퍼스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 안내 생활관에서는 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생활관 단기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이용기간 및 장소 학사명 | 이용구역 | 이용기간 | 비고 | 국제학사(여) | 2~9층 호실 | 6.16 ~ 8.31 | | 무등학사(남) | 2~10층 호실 | 6.16 ~ 8.31 | |
2. 신청기간 : 2024년 6월 3일(월) ~ 6월 7일(금)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3.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대학원생
4. 신청방법 : 세한대학교 포털 → 통합학사 → 일반행정 → 생활관 신청
5.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생활관 사무실에서 확인 요망 6. 관리비 납부 방법 - 입금 전 생활관 사무실에서 고지서를 발부 받은 후 『본인 성명』 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타인 명의 입금 시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생활관 이용 요금(관리비) : 방학 중 이용 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 합니다. 가) 관리비 구성 1) 관리비 : ₩10,000원/1박(2인1실 기준, 1인당) 2) 보증금 : ₩30,000원(1회) 3) 식비 : ₩8,800원(1일 2식) 8. 생활관비 및 식비 환불 기준 : 퇴관 일 다음 날부터 잔여 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 한다. 9. 유의 사항 가) 호실 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나)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다) 단기입주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라)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 사항 발생 시 퇴관 처분 되며, 관리비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하오니, 등록 기간을 반드시 엄수 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관 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 용품(단,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 사무실 061-469-1180, 469-1181 2024년 5월 21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