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퇴관 및 택배접수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퇴관 일정 및 택배 접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해당 일정과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퇴관업무 가. 퇴관일자 : 2023.12.16.일(토) ~ 12.17.(일) 나. 업무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11:30 ~ 13:00) 다. 보증금환불 1) 환불내용 : 보증금, 식대 잔여금 2) 보증금차감 : 청소불량, 비품파손, 열쇠분실, 관생증분실, 전기사용량 초과 라. 기타사항 : 12월16일 이전 퇴관을 희망하는 관생은 교학재1 관리실에 전화통화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041-363-6136) 2. 택배접수 가. 접수방법 1) 박스는 교학재1 관리실에서 구입 또는 개별준비해도 상관없음 2) 송장작성 방법이 수기에서 전자로 변경됨에 따라 박스에 이름/연락처/주소를 작성해 주시고, 아래 연락처로 보내는사람, 받는사람 이름/연락처/주소, 물품명을 작성하여 문자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택배 당진남부대리점 실장 임한솔 : 010-4172-7178
나. 발송일정 : 12월17일 오후2시까지 나온 택배에 한하여 1차 발송 시작 다. 발송비용 : 착불(택배사 요금에 따름) 라. 박스판매 : 택배박스 2,000원, 테이프 1,500원 교학재1 관리실 방문 마. 포장방법 : 무게가 20kg을 넘기지 않도록 포장해야 하며, 박스부피를 초과하는 우산, 빨래건조대 등이 포함되면 안됨 바. 기타 : 위 포장방법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서 배송을 거부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