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관기간 동안 입관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2022. 8. 27.(토) ~ 8. 28.(일) 09:00~17:00 (식사제공 : 2022.8.29.(월) 중식부터) 2. 입관업무장소 : 생활관 관리실(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 관리실에서 확인대장 서명 후 호실별 열쇠 및 에어컨리모컨 수령, 출입카드등록 → 입관 4. 입관업무는 8월 28일(일)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관등록 마감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됩니다. 6. 호실배정 안내 : 각 생활관 게시판 참조(배정된 호실은 무단으로 변경불가) 7.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8.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사용불가 물품은 생활관 게시판 또는 생활관 홈페이지 참고 9. 우리대학교 생활관은 각 실별 기본 제공전력 외 초과전력 예상금(전력보증금)을 매월 사용전력을 측정(매월 통보)하여 기 납부한 전력보증금에서 차감, 퇴관 시 차액을 반환 또는 추가고지 할 예정입니다. 10.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 주 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교학재1 또는 교학재2를 반드시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TEL. 041-363-6136 11.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자 소지품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12.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하여 생활관 입관예정자들은 입관 전 48시간 이내 신속항원검사 후 입관당일 음성확인서를 제출바랍니다.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