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 ||||
---|---|---|---|---|
작성자 | 생활관관리 | 등록일 | 2022-07-15 17:30:15 | |
2023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희망자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신청기간 : 2023년 1월 31일(화) 24시까지 1) 학사인트라 신청입력 기간이며, 기간종료 이후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2) 기간종료 후 호실 여유가 있을 경우 추가입관신청 공지예정이며, 그 이후에 입관을 희망하는 경우 관생선발 완료 후 중도입관으로 문의바랍니다. 2. 신청대상 :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3. 제출서류 (※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 1) 생활관 입관신청서 1부 : 생활관홈페이지->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재학생 생활관입관신청(http://house.sehan.ac.kr/house/livi/apply.do)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부 3) 보증금 환불통장 사본 1부(본인 명의 통장) 4) 사진(3cm X 4cm) 1매 : 본인확인 가능한 사진을 입주신청서에 부착 5) 흉부 방사선 검사 결과서 : (결핵검사)만 해당 4. 생활관 입관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신입생 우선 선발 2)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3) 장애인 본인 4) 학업 성적 우수자 5) 생활관 상벌 점수 6)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관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3) 휴학 중인 자 4)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5)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3.제출서류 관련) 1) 이메일로 관련서류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수신메일 주소가 확정되면 별도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2) 관련서류는 스캔하여 JPG 또는 PDF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바라며, 메일 제출시 제목에 학과, 학번, 이름을 명시하여 발신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은 불가합니다.(호실여유가 있을경우 추가신청기간 공지)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입관신청 페이지에서 조회가능)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 드 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공실 발생 시 1인실 희망하는 학생은 전환을 고려하고 있으니 희망룸메이트 3번째 칸에 1인실 희망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입관신청서 작성 시 남학생은 교학재1(남), 여학생은 당진2기숙사로 선택하여 주시고 선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2023년 1월 6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