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퇴관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이 종료됨에 따라 퇴관일에 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관일 : 2022.6.11.(토) ~ 6.12(일), 업무시간(09:00 ~ 17:00) 2. 퇴관절차 가. 호실 내 모든 짐을 집으로 보냅니다. (대중교통, 자차, 택배 이용.) 나. 호실 내 청소 후 쓰레기를 정리하여 쓰레기장으로 배출합니다. 다. 각 생활관 관리실에서 「비품확인서」를 받아 사용호실 내용(비품상태 등)을 작성하여 생활관 사무실(국제학사) 또는 각 생활관관리실에 제출합니다. 라. 모든 짐을 뺀 후 사용호실의 내부를 동영상으로 촬영 후 보관 (60일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점검내용과 사무실 점검내용이 다를 경우 증빙자료로 사용됩니다) 마. 「비품확인서」 작성내용과 생활관 점검내용과 다를 경우 요청 시 생활관 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개별통보) E-mail sehan1180@sehan.ac.kr 마. 출입카드와 호실열쇠 반납 후 퇴관 일지를 작성합니다.(각 생활관 관리실에 반납 및 작성)
※ 호실내부 촬영순서 ■ 무등학사: 호실명패 → 신발장 → 화장실 → 냉장고 → 옷장 → 책상 → 의자 → 공유기 →침대 → 에어컨 → 벽 → 유리창 → 커텐 → 천장 → 호실명패 ■ 국제학사: 호실명패 → 신발장 → 화장실 → 냉장고 → 옷장 → 침대 → 책상 → 의자 →공유기 → 베란다문(중간유리창) → 바깥유리창 → 천장 → 에어컨 → 벽 →커텐 → 호실명패 ※ 퇴관일전에 퇴관을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늦춰진 입주일에 대한 관리비 및 식비 환불은 퇴관 후 일괄정산하여 보증금과 함께 환불 됩니다. 퇴관관련 문의 : 생활관사무실 061-469-1181 환불금관련 문의 : 재무과 041-359-6048 2022년 6월 7일 세 한 대 학 교 생활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