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단기입주신청안내(영암캠퍼스) | |||||||||||||||||||||||||||||
---|---|---|---|---|---|---|---|---|---|---|---|---|---|---|---|---|---|---|---|---|---|---|---|---|---|---|---|---|---|
작성자 | 생활관관리 | 등록일 | 2021-12-07 14:51:41 | ||||||||||||||||||||||||||
2021학년도 동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1. 이용기간 및 장소
2. 신청 및 등록기간 : 1) 본교 재학생 : 2021년 12월 7일(화) ~ 12월 9(목)까지 2)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3.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생활관사무실에서 확인요망 4. 신청서 배부처 : 각 생활관 입구 서식 비치, 생활관사무실(국제학사 1층)에서 배부 또는 공지사항 첨부파일 Download 5. 등록방법 1) 접수방법: 신청서작성 후 생활관사무실에 직접 제출하거나 생활관 이메일(sehan1180@sehan.ac.kr)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2) 서류 접수 후 생활관사무실에 내방하여 관리비고지서를 수령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3)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 생활관비 : 관리비 + 보증금 (식비별도)
7. 생활관비 환불기준 : 중도 퇴관 시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하여 환불 함. 8. 제출서류 1)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부 2) 통장사본 1부(본인명의통장)-보증금 환불용
9. 유의사항 1)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2)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3)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4)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 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5)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 랍니다. 6)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단,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TEL : 061-469-1180, 469-1181 FAX : 061-469-1188 EMAIL : sehan1180@sehan.ac.kr
2021년 12월 7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