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동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1. 입주기간 및 장소 생활관명 | 입주기간 | 입주장소(여/남) | 온수/난방시간 | 교학재1 | 2019.12.18~2020.02.23 | 1층/2층 | 24시간/개별가동 |
2. 신청 및 등록기간 :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 본교 재학생 :2019년 12월 4일(월) ~ 12월 12일(목) 17:00까지 -.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3.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해당 생활관 게시판공고. 2019년12월 13일(금) 오전 10:00 발표 4. 신청서 배부처 : 행정사무실(교학재1 관리실) 5. 등록방법 1) 무통장 온라인 입금 : 국민은행 466801-04-265895 세한대학교 2)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생활관 이용요금 ■ 생활관비 : 관리비 가) 관리비 -. 교학재1: 2인1실:₩8,000원/1박
7. 생활관비 환불기준 : 남은 일자별 계산 8. 제출서류(교학재1 행정사무실) 1)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부 2)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3)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9. 유의사항 1)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2)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4)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단,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 041-363-6136 / 363-6137 ※ 생활관 원만한 운영을 위해 단기입주 학생이 적을 경
우 개관을 안할수도 있습니다. 2019년 11 월 25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