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생활관에서는 201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주 기간을 이용하여 입주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주 일정 및 입주절차
1) 입주일자 : 2015년 8월 29일(토):09시 ~ 17:00) 8월 30일(일) 09:00 ~
17:00 (식사제공 : 2015년 8월 31일(월) 조식부터)
2) 입주업무장소 : 생활관별 안내실 - 입주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주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 해당 관리실에서 호실 열쇠수령 =>> 입주
4) 입주업무는 8월 31일(일)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입주등록 마감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여도 입주하지 않은 학생은 입주가 취소됨을 안내합니다.
2.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별 게시판 참조(배정호실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호실배정은 각관 생활관 도착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준 비 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4.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밥통, 소형냉장고,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5. 택 배: 본인이 직접 수령 합니다.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1) 생활관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번지 세한대학교 (생활관명)
2) 생활관명 안내 - 남 : 무등학사(2인실)
여 : 국제학사(2인실)
※ 참고로 우체국 등기우편은 “생활관사무실”(국제학사1층) 에서만 직접 수령가능 합니다.
6.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기를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자 소지품관리에 철저를 기해주기를 바랍니다.
7. 문의처 -(061)469-1180, 469-1421
◉ 2015년 2학기 생활관비 납부기간 : 8월12일(수) ~ 8월17(월)일까지 입니다.
◉ 장애학생은 사전에 사무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