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학사공지

학사공지

세한대학교 2022학년도 하계학기 수강안내
작성자교무입학처
등록일2022-05-20 17:29:18

 

1. 하계 계절학기 일정 운영()

1) 수학기간 : 2022.6.13.() 2022.7.01.() 15일간

2) 수강신청기간 : 2022. 5.23.()10:0027.()16:00까지 5일간

3) 등록기간 : 2022.5. 30.()5. 31.() 16:00까지 2일간

4) 폐강확정 : 2022.5.27.() 17:00 (본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

5)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2.6.2.()10:0003.() 16:00까지 2일간

6) 추가등록기간 : 2022. 6.03()

 

2. 수강신청 제한 학점 : 6학점 이내

 

2022학년도 세한대학교 하계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 수강신청 기간 중 교과목 추가 가능성 있음

++ 프레젠테이션 고급활용 과목은 이전에 '컴퓨터활용능력(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활용' 교과목을 이수하였다면 수강 불가

당진

이수

구분

구분

6대핵심역량

교과목명

학점

시간표

수업

형태

강의실

교수명

교양

핵심

교양

글로벌역량

글로벌문화와매너

2

2,3

대면

본관 312

김형서

교양

핵심

교양

자기관리역량

그림으로읽는문화사

2

5.6

대면

근학관 601

이강일

교양

핵심

교양

종합적사고역량

(19학번- 문화예술스포츠)

미래가치로서미학과윤리학

2

2,3

대면

근학관 601

이강일

교양

핵심

교양

종합적사고역량

(19학번-융합과통섭)

디자인사고와문제해결

2

2,3

대면

본관 412

최출헌

교양

핵심

교양

자기관리역량

스트레스관리와건강생활

2

5,6

대면

본관 312

이영오

교양

핵심

교양

자원정보기술활용역량

프레젠테이션고급활용

2

 

비대면

 

박철하

 

 

영암

이수

구분

구분

6대핵심역량

교과목명

학점

시간표

수업

형태

강의실

교수

전공

(기술

교육과)

전필

-

기계기술

3

2,3,4

대면

정보관 504

김성일

교양

소양

교양

대인관계역량

공감사회와인성

2

2,3

대면

보건복지관

508

강민구

교양

핵심

교양

종합적사고역량

한국의서정시읽기

2

5,6

대면

정보관 210

윤상기

교양

핵심

교양

자기관리역량

스트레스관리와건강생활

2

5,6

대면

무덕관 101

최공집

교양

핵심

교양

자원정보기술활용역량

프레젠테이션고급활용

2

 

비대면

 

박철하

전공

전필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3

5,6

대면

정보관 402

박성우

전공

전필

-

평생교육방법론

3

2,3

대면

정보관 402

박성우

 

3. 수강료(학점당) : 50,000(이론, 실험, 실습 동일)

예시: 3학점 과목=> 3학점 × 50,000 = 150,000원 납부

 

4. 수강신청(수강료 납부)

-. 수강신청

1) 수강신청 기간 : 2022.5.23.()10:0027.()16:00까지, 5일간

2) 수강신청 대상

. 당해 학기 등록자중 교과목을 재이수 하고자하는 경우

. 2개 학기 이상 등록을 필한 자

. 정규 학기 중 취득한 학점이 졸업학점에 미달된 경우

. 학사에 관한 규정 제 4절 및 계절학기 수업규정 제 3(수강자격)에 의거 조기졸업 목적의 계절학기 수강은 인정하지 않음

3) 수강신청기간 이후에 수강신청이 불가하오니 기간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방 법 : 홈페이지(http://www.sehan.ac.kr) 학사안내 인트라넷
로그인(아이디 : 학번)수강정보 계절학기 수강신청

-. 수강료 납부

1) 등록기간 : 2022.5. 30.()5. 31.() 16:00까지 2일간

2) 고지서출력 : 홈페이지 접속 후 수강료 개인별 납입고지서를 출력하여 지정된 날짜에 납부

3) 방법 : 인트라넷 등록정보계절학기 고지서 출력은행 납부

* 수강료 미납자의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삭제됨(교무입학처)

-. 폐강

1) 폐강일 : 2022.5.27.() 17:00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2) 폐강교과목 수강에 따른 개별통지가 없으니, 수강희망 학생은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수강에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정정(폐강교과목 신청자에 한함)

1) 정정기간 : 2022.6.2.()10:0003.() 16:00까지 2일간

2) 변경절차 : 폐강과목 공고 후 교무입학처(대학본관 1) 수업과 면담 후 개별 변경

3) 수강료를 납부한 후 폐강으로 인하여 수강신청이 취소된 학생은 정해진 기간 동안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하여 수강신청 하거나 본인 계좌로 환불이 가능함.(수강신청 변경에 따른 차액발생시 차액 환불 및 추가 징수함.)

4) 수강료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교과목과 전산 입력된 교과목이 상이한 경우에만 정정이 가능하오니 교무입학처로(041)359-6053,6055)로 문의바랍니다.

정정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오니 기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1) 개강 전 수강취소(612일까지접수)시에 전액환불 가능함(환불신청서, 신분증, 통장사본 지참)

2) 개강이후(613) 수강 취소시 환불 불가함.

 

5. 시험 및 성적처리

1) 정기시험(중간·기말고사) : 정규학기에 준하여 실시

2) 계절학기의 경우 별도의 학기로 구분하여 성적 처리.

3) 계절학기 수업에서 취득한 성적은 졸업 학점에 산입하며, 해당학기(2022학년도 1학기)의 학사처분(성적우수, 학사경고, 성적경고, 유급, 장학생 선발, 석차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4) 성적평가방법은 본교 성적처리규정에 의함.

 

6. 문의처 : 당진캠퍼스 교무입학처 수업과 041)359-6053, 6055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