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세한 창업 아이템 경진대회 안내◀ | |||||||||||||||||||||
---|---|---|---|---|---|---|---|---|---|---|---|---|---|---|---|---|---|---|---|---|---|
2018 세한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안내 세한대학교 취업창업지원센터 입니다. '2018 세한 창업아이템 경진대회'를 통하여 학생 창업가 발굴을 지원하고 미래의 청년 창업 유망주를 육성하고자 아래와 같이 창업아이템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 아 래 -
□ 신청 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8년 11월 23(금)까지 _ 신청서와 발표자료 제출 * 신청서(붙임첨부), 발표자료(자율양식_10분 발표) ◦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job@sehan.ac.kr) ◦ 제출서류 -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1부 - 발표자료 1부 (자율양식 PPT, 10분 발표) - 창업아이템 제안서 1부 (*개별양식허용)
□ 추진 일정 및 평가방법 ◦ 발표평가 및 시상일정 : 2018년 11월 27(화) 11:00 ~ ◦ 평 가 방 법 : 발표평가 5분, 5분 질의응답 (총 10분) * 평가시간 개별안내
◦ 세한대학교 취업·창업지원센터 영암:061-469-1365 / 당진:041-359-61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