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입찰 제2021-12호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LINC3.0) 추진을 위한 컨설팅」업체 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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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입찰 제2021-12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LINC3.0) 추진을 위한 컨설팅」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평가 90% + 가격평가 10%) ※ 단, 예정가격내 가격 제시한 업체에 한하여 유효한 평가가 이뤄지며, 협상순 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 4) 입찰일시 및 장소
5) 용역내역 및 계약조건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6)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4) 공고일 현재 학술연구용역 업체로 등록된 자 5)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교의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이의가 없는 자 6)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3. 입찰 참가 등록 방법 : 방문 접수(당진캠퍼스 본관2층 총무과) 4.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제안서 6부(USB 2개 포함) 9)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소정양식) 1부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1) 봉인된 가격제안서 1부 12)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3) 청렴서약서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7.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제안요청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8.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구매과 계장 최성운 (041-359-6011) 2) 제안요청서 등 업무 관련 : 기획처 최진희 (041-359-6041) 2021년 10월 25일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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