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무등학사, 국제학사) 입주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주기간을 이용하여 입주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주일자 : 2021. 02. 28.(일) ~ 2021. 03.01.(월) 09:00~18:00 (식사시간 : 2021.03.02.(화) 조식부터) 2. 입주업무장소 : 남학생-무등학사 관리실, 여학생-국제학사 관리실(입주절차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주절차 : 출발 전(개인 준비물 점검) → 생활관 도착 (코로나검사 및 검사지 확인 후 호실확인) → 관리실에서 확인대장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서명 후 호실별 열쇠 및 출입카드 수령 → 입주 ※ 코로나검사 관련내용은 아래 12항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입주시기 : 2021. 02. 28.(일) ~ 2021. 03.01.(월) 09:00~18:00 . 5. 입주업무는 03월 01일(월) 오후 6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주기간 3일 경과 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주가 취소됨을 안내 합니다. 7.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 관리실에서 확인 후 해당 호실에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8.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9.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커피포트, 전기밥통, 휴대용 가스레인지, 전기히터,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 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10. 택배: 개인 소지품을 택배로 보내실 분은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 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무등학사, 국제학사) ▒ 문의처 : TEL. 061-469-1180,1181
11. 코로나19로 인하여 입관 후 외박을 금지합니다.(주기적으로 병원을 다니는 관생은 병원과 별도로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설치운영 안내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생활관 입주 학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코로나19검사를 위한 선별진료소를 설치 운영할 계획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가. 일 시 : 2021. 2. 28 ~ 3. 1(2일간) 13:00 ~ 18:00까지 나. 장 소 : 영암캠퍼스 정문 주차장 다. 검사대상자 : 생활관 입관생 (검사지 미지참자로 당일 검사를 받을 관생) 라. 검사비 : 무료 마. 검사결과 : 15분 ~ 30분소요 바. 유의사항 ※ 선별진료소는 운영시간에만 실시하오니 반드시 운영시간 내에 도착하여 검사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 개인별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한 후 검사 결과지(검사일자: 2월25일,26일만 해당) 제출하여야 입주가 가능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수칙 안내 가. 주요증상 : 발열(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폐렴, 호흡곤란 등) 나. 위험요인 : 14일 이내 해외 방문, 체류 다. 호흡기증상자 위생 수칙 : 마스크착용, 기침 시 옷소매로 가리기, 손씻기 준수 라. 귀가 후 주의사항 : 외국에서 입국 후 14일 이내 증상발생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 또는 보건소 상담 마. 입주 시 전 관생 대상으로 발열체크 할 예정입니다. 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생활관 입주 시 보호자 및 외부인은 생활관 출입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생활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