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선택식비 신청 안내
세한대학교 재학생 여러분들의 즐겁고 활기찬 학교 생활을 위해
정성 가득한 식사를 제공하겠습니다.
n 식당 이용 패키지 [VAT포함]
형태 |
2학기 (76일기준) |
할인적용 식단가 |
납부금액 |
비고 |
중식, 석식 |
152 |
3,000 |
456,000원 |
일반 판매식 3,500원 |
※ 식사제공적용 제외 : 추석,개천절(4일)
※ 운영시간: 10:00 ~ 18:30 매주 월요일 ~ 금요일까지 (일 2회 이용가능함)
- 중식 이용시간 : 10:00~ 15:00 / 석식 이용시간 : 15:00 ~ 18:30
n 사용시기 : 2016. 08. 29 ~ 2016. 12. 16 운영시간 내 언제든 사용 가능함
※ 기타- 재학생은 학생식당 내 계산대에서 일반 판매식권 구입하여 식사 가능합니다.
n 신청대상 : 2016년 모든 재학생
n 이용방법 (타인 양도 불가)
- 1일 중식,석식 1회씩 총 일2회 이용가능, 미사용된 끼니는 일괄 소멸되며 타인양도 불가.
n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755-026981 / 예금주: 박재영
- 납부기간 : 08월 22일 ~ 08월 26일
※ 입금시 이름, 학과, 학번 기재바랍니다.
n 카드 수령: 8월29일 ~ 9월2일까지 식당 계산대에서 수령 (신분증, 입금증 소지 필수)
수령가능시간 오전 10:00~11:30 오후 2:30~5:00
n 문의처 : 담당자 010-5141-2763
n 환불 규정
1) 식사 시작 前 취소 (8월 29일 까지 취소 신청) : 전액 환불
2) 중도 취소(휴학, 기숙사 퇴교 등의 특별한 사유가 있을 시 가능)
: 환불금액은 요청한 날 기준, 사용끼니를 일반 판매식 금액(3,500원)으로 환산 후 차액금 반환
ex) 456,000원-(사용끼니 30끼 * 3,500원) = 351,000원
3) 학업관련 실습, 행사등으로 인한 결식은 생활관 협조전 접수 후 패키지요금적용 환불 조치
4) 제출서류
: 식비 환불요청서, 통장사본, 부모님 동의서
n 선택식 신청서
알차고 풍성한 식사로 즐거운 학교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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