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생활관 공지사항RSS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List.do 세한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Thu, 19 May 2022 18:44:20 +0900 Thu, 19 May 2022 18:44:20 +090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Rss.do sehan@sehan.ac.kr 영암 캠퍼스 생활관 연막방역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353

생활관 건물 내 해충 방제를 위해 연막 방역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관생 여러분의 협조 바랍니다.

 

 

 

 

일자 : 20220527()

 

 

생활관 별 방역 예정 시간 : 오전 9시 시작, 각 건물 별 20분 가량 소요

 

 

생활관 별 방역 순서 : 국제학사 왕인학사 무등학사

 


]]>
2022-05-19 13:56:39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353
영암생활관 생활관생을 위한 무료영화 상영(5월 17일)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264 코로나 19 거리두기 해제로 생활관생을 위한 문화프로그램으로 무료영화상영을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  아 래 -


1. 대상 : 국제, 무등, 왕인학사 생활관생 대상

2. 내용 : 생활관생을 대상으로 무료영화상영 및 간식제공(추첨방식)

  가. 무료영화상영(가칭 세한시네마) 최근 6개월 이전에 상영되었던 영화를 신청받아 선정하여 상영함.

  나. 간식제공 : 치킨, 피자 등 (영화상영후 추첨방식 제공)  

3. 상영장소 및 일시 : 구암관 컨벤션홀 매주 1회 오후 6시 상영(요일변동가능)

4. 금주 상영영화 : 23아이덴티티 (5월 17일 오후 6시)



]]>
2022-05-10 09:25:32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264
2022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식당운영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689

세한대학교 20221학기 기숙사생 식당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세한대학교 구내식당 이용 안내 드립니다.

저희 구내식당은 기숙사생분들을 대상으로 인정식수제를 이용하고 있으며,

당월 발생한 끼니에 대해서 익월 사용은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아래는 매 달 발생하는 식사 이용 가능 횟수 입니다.

식당운영 : 월요일 ~ 금요일 중,석식, 토요일 중식

운영시간 : 중식(11:30 ~13:30), 석식(17:30 ~ 18:30)

 

2

1× 2= 2

1주 월~목 기준.

3

17× 2= 34

5주 월~목 기준. 3/1, 3/9, 삼일절, 대통령 선거일 제외

4

16× 2= 32

5주 월~목 기준.

5

17× 2= 34

5주 월~목 기준. 5/5 어린이날 제외

6

4× 2= 8

2주 월~목 기준. 6/1, 6/6 전국동시지방선거, 현충일 제외

안내사항

일반학생

기숙사생

정식 3,500

정식 지문1(3,500)

일품 4,500

일품 지문 1(3,500)

+ 1,000원 식권

2022학년 1학기 인정식수 총 금액안내

55× 2× 3,500= 385,000

 


]]>
2022-03-02 17:01:31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689
2022-1학기 생활관 화재대피훈련 시청각자료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003 교육기간 : 4월18일 ~ 4월20일

첨부 : 1. 기숙사 화재안전 교육(교육부PPT자료)

         2. 연소과정(동영상)

         3. 화재피난요령 - 기숙사(동영상)

]]>
2022-04-18 09:27:54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003
외박신청서(영암생활관)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844 sehan1180@sehan.ac.kr)로 제출하거나 남여생활관 입구에 있는 외박신청서함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2022-03-26 17:33:03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844
영암 생활관 2022년1학기 입관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843 영암캠퍼스 생활관 입관안내

 

영암캠퍼스 생활관 입관일정 및 입관 시 준비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3. 26.() 3. 27.() 9:00 17:00 (점심시간 12:00 13:00)

입관일자에 입주하지 못하는 학생은 주중(3.28.4.1.)중 택일하여 입주일을 생활관사무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 입주불가)

 

2. 입관 시 제출서류 : 아래 내용 중 해당사항 제출

. 코로나 신속항원 검사 - 입주일 당일에 검사 후 검사키트 제시 또는 음성확인서 제출

. 코로나19 확진 후 격리해제 된 경우 : 격리통보문자, 격리해제통보문자 입관 시 제시

 

3. 입관업무장소 : 국제학사, 무등학사 각 관리실

 

4.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5.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밥통,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
2022-03-25 18:17:04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843
당진캠퍼스 비대면수업 연장(4월1일까지)에 따른 입관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828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안내



당진캠퍼스 비대면수업이 4월1일까지 연장됨에 따라 생활관 입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여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4월2일 토요일 ~ 4월3일 일요일,

                  9시부터 17시까지(12시~13시 점심시간)

2. 입관시 제출서류 : 아래 2종 모두 출력하여 제출

  가. 백신접종 증명서류(예방접종증명서 또는 coov 어플 캡쳐) 출력하여 제출

  나. 코로나 음성확인 서류(PCR검사 음성확인 문자, 신속항원검사 키트,

                                     자가진단키트 음성확인 사진) - 사진출력하여 제출

    ※ 코로나19 확진 후 격리해제 된 경우 음성학인서류 대신 격리통보서,

        격리통보문자, 격리해제통보문자 등 증명서류 출력하여 제출

3. 입관업무장소 : 교학재1, 교학재2 각 관리실

4. 기타 준비물 등은 공지번호 260번 확인바랍니다.

]]>
2022-03-23 17:53:23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828
영암캠퍼스 생활관 입관 일자변경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724

영암캠퍼스 생활관(무등학사, 국제학사) 입주가 2주간 연기되었습니다.


추후 입주일정은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
2022-03-08 17:41:35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724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 시 코로나19 관련서류 제출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693

3월1일 이후 각 지역별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발행이 중지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관 시 제출서류를 변경하오니 입관예정인 관생 여러분께서는 참고바랍니다.


 -  아  래  -


1. 코로나19 확진 후 격리해제 또는 완치자(세가지 중 한가지만 제출)

 가. 격리해제 통보서

 나. 완치증명서

 다. 격리통지서(격리해제일자 명시된)

2. 음성인 경우(아래 두가지 모두 제출)

 가. 백신예방접종 증명서(COOV어플 캡처 후 출력 또는 전자민원서비스 예방접종증명서 출력)

 나. 코로나19 음성확인(신속항원검사 진단키트 또는 자가진단키트 검사 후 음성표시 사진 출력)

   ※ 아래 예시사진과 같이 날짜, 시간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예시)



]]>
2022-03-02 18:51:5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693
비대면수업 연장(3월14일~25일)에 따른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587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안내

 

  비대면수업기간 2주 연장에 따른 생활관 입관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관기간을 이용하여 입관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

 

1. 입관일자

   1) 대면수업학과 : 2022. 2. 26.(토) ~ 2. 27.(일) 09:00~17:00

                            (식사제공 : 2022.2.28.() 중식부터)

   2) 비대면수업학과 : 2022. 3. 26(토) ~ 3. 27(일) 09:00~17:00

   3) 비대면수업학과도 3월26일~27일 이전에 입관을 희망할 경우 입관 가능함.

2. 입관업무장소 : 생활관 관리실(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관리실에서 확인대장 서명 후 호실별 열쇠 및 자동문 출입카드 수령 입관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입관 전 코로나관련 서류 제출안내 공지를 확인바랍니다.

  ※ 위 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당일 입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입관업무는 227()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관등록 마감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됨을 안내합니다.

6.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 게시판 참조(배정된 호실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으며, 호실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8.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밥통, 소형냉장고,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9. 우리대학교 생활관은 범국가적 에너지 절약에 동참코자 각 실별 기본 제공전력 외 초과전력 예상금(전력보증금)을 생활관비에 고지하였습니다. 이후 매월 사용전력을 측정(매월 통보)하여 기 납부한 전력보증금에서 차감, 퇴관 시 차액을 반환 또는 추가고지 할 예정입니다.

10.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주 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교학재1 또는 교학재2

문의처 : TEL. 041-363-6136~7, FAX. 041-359-6029

11.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자 소지품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장


]]>
2022-02-18 11:43:29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1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