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안내 201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관기간을 이용하여 입관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2014. 3. 9.(일) 10:00~17:00 (식사제공 : 2014.3.10.(월) 조식부터) 2. 입관업무장소 : 당진캠퍼스 생활관 안내실(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 관리실에서 호실 열쇠수령 → 입관 4. 입관시기 : 3월 9(일)은 외박이 가능합니다. 5. 입관업무는 3월 9일(일)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관등록 마감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됨을 안내합니다. 7.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 게시판 참조(배정호실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호실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베개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9.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밥통, 소형냉장고,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10. 우리대학교 생활관은 범국가적 에너지 절약에 동참코자 각 실별 기본 제공전력 외 초과전력 예상금(전력보증금)을 생활관비에 고지하였습니다. 이후 매월 사용전력을 측정(매월 통보)하여 기 납부한 전력보증금에서 차감, 퇴관 시 차액을 반환 또는 추가고지 할 예정입니다. 11. 택배: 본인이 직접 수령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 주 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남산길 71-200 세한대학교 생활관 ▒ 문의처 : TEL. 041-359-6114 12.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기를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자 소지품관리에 철저를 기해주기를 바랍니다.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교학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