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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에서는 201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추가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중요공지사항 ★★★★★
-. 생활관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여학생은 다음 학기 유달학사를 폐관할 예정이오니 무등학사 및 국제학사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유달학사를 신청하더라도 이관조치 됨)
-.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서류원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2년 01월 26일(목) ~ 2012년 02월 03일(금) - 신입생․재학생
2. 입주기간: 2012년 02월 29일(수) ~ 2012년 03월 04일(일)
3. 생활관 입주 선발우선 순위 안내
1) 외국인 재학생
2) 장애인 본인
3) 학업 성적 우수자
4) 생활관 상벌점수
5) 가계 형편 곤란 자
6) 생활관장 및 지도교수가 추천한 자(벌점이 없는 자에 한함)
4.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5. 제출서류
1)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 학사안내 >> 학사인트라 >> 신청 및 출력) 1부
-.단, 신입생은 (홈페이지 >> 입학안내>>입학안내 바로가기>>생활관입관신청) 을 통하여 입주신청서를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부
3) 증명사진(3cmX4cm) 1매(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통장 사본 1부(본인 명의 통장) : 보증금 환불용도
6. 제출처
1)우편접수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산호리 280-1) 대불대학교
(남/여학생)생활관담당자 앞 - 등기우편접수) 우편번호 526-702
2)방문접수 : 행정사무실(왕인학사)
7.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경감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경우엔 접수 불가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남학생 061-469-1180~1, 여학생 061-469-1421, 1428 ,
FAX 061-469-1188 으로 문의바랍니다.
2012년 01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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