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신청안내 생활관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1년 6월 1일(화) ~ 2021년 7월 23일(금) - 무등학사, 국제학사 2021년 6월 1일(화) ~ 2021년 6월 9일(금) - 왕인학사 2. 신청대상 : 재학생 • 대학원생 • 유학생 가)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 : 국제학사, 운동부 : 왕인학사 나) 1인실 신청은 무등학사 28개실, 국제학사 36개실에 한해 운영합니다. (1인실 신청자가 많고 2인실 신청자가 적을 경우 증실 할 수 있습니다)
3. 생활관 입주신청시 흉부방사선검사( 결핵검사결과물 )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예방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1년에 1번 검사.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서)를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4. 제출서류 ※ 아래 서류 중 미비서류에 대해 접수 및 호실배정이 불가합니다. ※ 대학원생, 유학생은 국제학사1층 사무실에 방문하여 신청 및 접수합니다.
가)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 학사안내 → 학사인트라 →신청 및 출력) 1부 나)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부 다) 사진(3cmX4cm) 1매(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라)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부(본인 명의 통장) 마) 흉부방사선검사 결과물 5.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가)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나) 외국인 재학생 다) 장애인 본인 라) 학업 성적 우수자 마) 생활관 상벌점수 6.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가)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나)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다)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라) 휴학중인 자 마)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바)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7. 제출처 가) 우편접수 : 우편번호 58447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국제학사 생활관사무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나) 방문접수 : 국제학사 1층 생활관사무실 ※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며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가)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방학중 봉사활동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다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80, 061-469-1181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6월 1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