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생활관 단기입주신청안내 생활관에서는 2021학년도 하계 방학중 생활관 단기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이용기간 및 장소 학사명 | 이 용 호 실 | 이 용 시간 | 비 고 | 국제학사(여) | 5층~6층 생활관실 | 6. 13 ~ 8. 28 | 80명까지 | 무등학사(남) | 5층~6층 생활관실 | 6. 13 ~ 8. 28 | 54명까지 |
2. 신청기간 : 2021년 6월 1일(화) ~ 6월 9(수)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3.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대학원생 : 2021년 6월 1일(화) ~ 6월 9(수)까지 4. 신청서 배부처 : 생활관사무실(국제학사 1층)에서 배부 또는 공지사항 첨부파일 Download 5.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생활관사무실에서 확인요망 6. 등록방법 가) 서류접수 후 입관허가 시 입금요망 나) 입금 전 사무실에서 반드시 입관여부를 확인한 후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타인 명의 입금 시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가) 관리비구성 1) 관리비 ₩8,000원/1박(2인1실), \12,000원/1박(1인1실) 2) 보증금 ₩30,000원 나) 식비별도 : 학생식당 운영(무등학사 식당이용) 8. 생활관비 환불기준 : 남은 일자별 계산 9. 제출서류 가)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다)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10. 유의사항 가)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나)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 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단,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061-469-1180, 469-1181 2021년 6월 1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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