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생활관에서는 201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필요한 주의사항을 점검하시고, 생활관 입주 기간을 이용하여 입주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주 일정 및 입주절차
1) 입주일자 : 2011년 8월 27일(토) ~ 28일(일) 09:00 ~ 18:00
2) 입주업무장소 : 생활관별 관리실 - 입주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주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 생활관 도착(호실확인(신분증제시)) =>> 해당 호실 열쇠수령 =>> 입주
4) 입주 당일인 8월 27일(토)은 외박이 가능합니다.
5) 입주업무는 8월 28일(일) 오후 6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6) 입주등록 마감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여도 입주하지 않은 학생은 입주가 취소됨을 안내합니다.
2.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별 게시판 참조(배정호실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음.)
8월 25일부터 전화 문의 가능
3. 준 비 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4.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소형카세트 등)
※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
5. 식사제공 : 2011년 8월 27일(토) 석식부터(생활관별 구내 식당 이용)
6. 택배 : 본인 직접 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조치바랍니다.(입주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1) 생활관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대불대학교 생활관(생활관명)
2) 생활관명 안내 - 남 : 왕인학사(4인실), 도선학사(2인실)
- 여 : 무등학사(2인실), 국제학사(2인실)
※ 참고로 우체국택배는 “학생봉사실”에서만 직접 수령가능 합니다.
7.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기를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자 소지품관리에 철저를 기해주기를 바랍니다.
8. 문의처 : 남학생 - TEL(061)469-1180~1, FAX(061)469-1188
여학생 - TEL(061)469-1420~1로 문의바랍니다.
☆ 2011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중 추석식대 공제 내역
-. 2011년 9월 10일(토) 조식 ~ 9월 13일(화) 조식까지 7식 공제
☆ 입주 당일 신분증을 확인한 후 열쇠를 분출할 예정이오니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신분증 : 주민등록증, 여권, 학생증 등 사진이 부착된 증명서)
대 불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