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16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6년 6월 30일(목) ~ 2016년 7월 15일(금)
2. 신청대상 : 재학생
3. 제출서류(※ 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 1부 : 생활관홈페이지 →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부
3) 사진(3cmX4cm) 1매(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부(본인 명의 통장)
5) 건강검진 진단서 1부.(흉부 방사선 검사, 간염검사만 해당)
※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연 1회 건강검진을 실시하던 것을 질병관리본부 결핵예방법 11조 2항 4호에 의거하여 매 학기당 1회로 바뀌었음을 알려드 립니다.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건강검진 진단서(신체검사서)를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2) 장애인 본인
3) 학업 성적 우수자
4) 생활관 상벌 점수
5)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 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우) 343-813
충남 당진시 신평면 남산길 71-226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당진학사(남), 당진학사(여)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2016년 6월 30일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