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생활관 공지사항RSS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List.do 세한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Sat, 20 Apr 2024 11:22:54 +0900 Sat, 20 Apr 2024 11:22:54 +090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Rss.do sehan@sehan.ac.kr 2024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3 2024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생활관 입관기간 동안 입관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래 -

 

1. 입관일자 : 2024. 3. 1.() ~ 2024. 3. 3(일) 09시부터 17시까지

                (식사제공 : 2024.3.4.(중식부터)

2. 입관업무장소 생활관 관리실(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 관리실에서 입관 확인대장 서명 및 호실별 열쇠, 관생증수령출입지문등록 → 입관

   ※ 보호자는 1층 로비까지만 동반 가능하며, 관생 호실, 복도 등 출입을 금지합니다.

4. 입관업무는 3월 3(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관등록 마감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됩니다.

6. 호실배정 안내 : 대학포털에서 본인호실 확인 가능(신입생은 생활관 관리실 방문하여 확인)

7. 준비물 개인 준비물(교재류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8.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컴퓨터헤어드라이기학습용 전기기구가습기 등

   ※ 사용불가 물품은 생활관 게시판 또는 생활관 홈페이지 참고

9. 우리대학교 생활관은 각 실별 기본 제공전력 외 초과전력 예상금(전력보증금)을 매월 사용전력을 측정(매월 통보)하여 기 납부한 전력보증금에서 차감퇴관 시 차액을 반환 또는 추가고지 할 예정입니다.

10.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 주 소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교학재1 또는 교학재2를 반드시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TEL. 041-363-6136

11. 유의사항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호실 문단속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주기간 중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라며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자 소지품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2024학년도 1학기 식당 운영 안내 1부.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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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21 16:33:12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3
2024-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신청종료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2 2024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기간을 2월 19일까지 연장하였으나

관생 선발 및 고지서 생성 등의 행정업무로 인해 15일자로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입관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별도 신청조치가 가능하니

당진캠퍼스 생활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통화 가능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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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13 14:17:32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2
당진/영암캠퍼스 외박신청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90 생활관 외박신청 방법이 신청서 수기작성 및 제출에서

대학포털을 이용한 신청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외박신청 시 시작일(나가는 날), 종료일(복귀하는 날) 정확히 확인바랍니다.

2. 22시 ~ 24시까지는 외박신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3. 명절연휴, 휴일 기간도 외박신청 해야합니다.

4. 장기외박 신청 시 학과장 또는 담당교수 서명 받지 않습니다.

5. 외박제한기간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단, 장기외박이 확인될 경우 별도 연락을 통해 사유를 확인함.

6. 외박신청 방법 등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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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25 15:47:1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90
당진캠퍼스 생활관생증 사용방법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75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되는 당진캠퍼스 생활관생증 사용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식당 운영업체 변경으로 인해 의무식을 종이 식권으로 사용함에

   따른 민원이 다수 발생하여 생활관운영위원회에서는 종이 식권을 대체할 방법을

   강구하였습니다.

2.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으며 그 중 QR코드를 활용하는 방법이 인식율 및 인원체크에

    적합하다 판단되어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3. 관생증 사용 시 유의사항

  가. 관생증에는 관생 본인의 사진, 이름 등 개인정보가 명시되어 있으니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학생식당 방문 시 관생증을 반드시 지참하고 식사 시 QR코드 인식을 해야하며,

       관생증 없이는 식사가 불가합니다.

  다. 학생식당에서 QR코드를 이용하여 식사를 할 때 연속으로 찍히는 경우는 기기

       오작동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시간을 두고 2회 이상 인식이 된 경우는 관생증을

       타인에게 양도하여 식사를 한 경우로 판단하여 추가 식대를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라. 관생증을 분실한 경우 즉시 생활관 관리실에 분실내용을 알리고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 관생증은 퇴관시 반납하여야 하며, 분실 시 보증금에서 3,000원이 차감됩니다.

  바. 매 학기 관생증 뒷면의 색상은 변경되며, 이전 학기 관생증으로 식사 이용은

       불가합니다.

4. QR코드로 의무식 이용하는 방법


 ※ 앞사람 인식 후 3~5초 후 인식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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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03 13:46:1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75
영암캠퍼스 생활관 외박 신청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6 포털 사용 불가로 인하여 영암캠퍼스 생활관생분들은 첨부된 외박신청서를 작성한 후 생활관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메일 : sehan1180@sehan.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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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06 13:31:31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6
2024학년도 1학기 영암캠퍼스 생활관 입관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5 2024학년도 1학기 영암캠퍼스 생활관 입관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관 일자를 준수하여 입관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2024. 3. 2.() ~ 3. 3() 09:00~17:00 (점심시간: 12~ 1)

 

2. 입관장소 : 여학생-국제학사 관리실 (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남학생-무등학사 관리실 (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생활관 도착 (해당관리실에서 본인호실 확인)  관리실에서 비품확인서,입주 확인서 작성 후 본인호실 열쇠 수령 입실

 

4. 호실배정 : 호실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해당 관리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생활관 주출입문 지문등록 : 2024.3.2.() ~ 3.3() 국제, 무등, 왕인 (9~ 17)

   

   ※ 지문등록 장소는 국제학사 1층 로비입니다. (12~13시 점심시간)

   ※ 생활관 출입시간 : 06:00 ~ 24:00 (새벽시간에는 출입불가)

 

6. 식당 이용 기간 : 2024.3.4.() - 6.14() 중식, 석식 제공

   ※ 주말, 선거일, 석가탄신일, 현충일, 공휴일은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7.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가로1.0M × 세로2.0M)- 침구류 준비시 참조하세요.

 

8. 택배를 이용하여 개인소지품을 보내는 학생은 입주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 할 수 있도록 도착일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물품수령은 본인수령이 원칙입니다)

(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되오니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라며 택배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택배도착 후 바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9.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 사용금지 물품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쿠커및 조리기구(전기밥통,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 및 퇴관조치 됩니다.)

 

10.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 및 호실 문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11. 입관업무는 3.2() ~ 3.3()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입관등록 마감일(33)로부터 3일이(36)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됩니다.

 

주 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산호리 녹색로 1113(여학생:국제학사, 남학생:무등학사)

 

문의처 : TEL. 061-469-1180, 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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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23 10:01:35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45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20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희망자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첨부된 메뉴얼 확인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2024.1.2.(화) ~ 2.8.(목) 24시까지

  1) 통합학사 신청입력 기간이며, 기간종료 이후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2) 기간종료 후 호실 여유가 있을 경우 추가입관신청 공지예정이며,

     입관일 이후에 입관을 희망하는 경우 관생선발 완료 후 중도입관으로 문의바랍니다.

  3) 입관신청 전 대학포털에서 본인벌점 확인 후 신청진행바랍니다.


2. 신청대상 : 신입생, 재학생복학생

 

3. 신청방법 : 세한대포털 접속/로그인 → 통합학사 → 일반행정 → 생활관관리

             → 입관관리 → 생활관신청


4. 제출서류 : 입관신청 시 첨부파일로 직접 업로드

 1) 사진(3cm X 4cm) 1매 (셀카사진 금지)

 2) 보증금 환불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3) 흉부 방사선 검사 결과서 : "결핵검사"만 해당 (신청일 기준 최근3개월 이내)

   ※ 첨부파일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입관신청이 취소됩니다.

 

5. 생활관 입관 우선 선발 순위 : 각 캠퍼스 기준에 따름

 

6. 생활관 입관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3) 휴학 중인 자

 4)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5)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은 불가합니다.(호실여유가 있을경우 추가신청기간 공지)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입관신청 페이지에서 조회가능)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 드 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공실 발생 시 1인실 희망하는 학생은 전환을 고려하고 있으니 

     희망룸메이트칸에 행을 추가한 후 1인실 희망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인실 신청만으로 확정되지 않습니다.

 6) 입관신청 작성 시 각 캠퍼스 별 생활관 건물 선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영암캠퍼스 생활관 Tel 061-469-1181

 

 

202312월 11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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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11 11:16:06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20
당진캠퍼스 퇴관 및 택배접수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19 2023-2학기 퇴관 및 택배접수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퇴관 일정 및 택배 접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해당 일정과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퇴관업무

  가. 퇴관일자 : 2023.12.16.() ~ 12.17.()

  나. 업무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11:30 ~ 13:00)

  다. 보증금환불

   1) 환불내용 : 보증금, 식대 잔여금

   2) 보증금차감 : 청소불량, 비품파손, 열쇠분실, 관생증분실, 전기사용량 초과

  라. 기타사항 : 1216일 이전 퇴관을 희망하는 관생은 교학재1 관리실에

                       전화통화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041-363-6136)

 

2. 택배접수

  가. 접수방법

   1) 박스는 교학재1 관리실에서 구입 또는 개별준비해도 상관없음

   2) 송장작성 방법이 수기에서 전자로 변경됨에 따라 박스에 이름/연락처/주소를 작성해

        주시고, 아래 연락처로 보내는사람, 받는사람 이름/연락처/주소, 물품명을 작성하여

        문자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택배 당진남부대리점 실장 임한솔 : 010-4172-7178


  나. 발송일정 : 1217일 오후2시까지 나온 택배에 한하여 1차 발송 시작

  다. 발송비용 : 착불(택배사 요금에 따름)

  라. 박스판매 : 택배박스 2,000, 테이프 1,500원 교학재1 관리실 방문

  마. 포장방법 : 무게가 20kg을 넘기지 않도록 포장해야 하며,

                       박스부피를 초과하는 우산, 빨래건조대 등이 포함되면 안됨

  바. 기타 : 위 포장방법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서 배송을 거부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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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11 11:02:43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19
대학 기숙사비 납부제도 인식 및 선호도 관련 의견조사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15

 

 

대학 기숙사비 납부제도 인식 및 선호도 관련 의견조사 참여 안내

 

 


교육부와 한국사학진흥재단은 학생의 관심이 높은 대학 기숙사비 납부제도관하여 소중한 의견을 듣고 정책 수립 시 반영하고자 하오니 해당 문항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정보 및 응답은 철저히 비밀로 보장되며 본 조사 결과는 기숙사비 납부제도 정책 수립 관련 참고자료로만 활용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설문조사 링크) https://moaform.com/q/ySkJIs (학생용)

                                  https://moaform.com/q/Or8hLQ (교직원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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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05 17:03:41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15
(당진캠퍼스) 동계방학 단기입주 신청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12 2023학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단기입주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3학년도 동계방학 중 생활관 단기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이용기간 : 20231218() ~ 2024225()

             단기입주 기간 교학재1 건물만 사용

 

2. 신청기간 : 2023124() ~ 20231213()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3.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대학원생

 

4. 신청방법 : 대학포탈을 이용한 온라인 신청

 

5. 기타문의 : 교학재1 관리실

 

6. 선발 및 호실 배정 발표

-. 1214일 이후 대학포탈에서 직접확인 또는 교학재1 관리실에서 확인

 

7. 등록방법

) 대학포탈 생활관비 고지서 확인

) 가상계좌 입금기한 이후 납부 불가합니다.(별도 계좌번호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8.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 방학 중 이용기간 중 이용기간에 대해 일할계산 합니다.

) 관리비 구성

1) 관리비 : 8,000/1(21)

2) 보증금 : 30,000

 

9. 생활관비 환불기준 : 일할계산

 

10. 제출서류

) 증명사진 1부, 통장사본 1부(신청 시 시스템에 JPG 또는 PDF파일 업로드)

  -. 파일 업로드가 안되는 경우 단기입주 시 제출

)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11. 유의사항

)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 사항 발생 시 퇴관 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하오니, 등록 기간을 반드시 엄수 하시기 바랍니다.

)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2. 문의처 : 교학재1 관리실 041-363-6136

 

 

2023124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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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04 17:30:36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