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생활관 공지사항RSS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List.do 세한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Fri, 10 Jul 2020 17:30:13 +0900 Fri, 10 Jul 2020 17:30:13 +0900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Rss.do sehan@sehan.ac.kr 2020년 하계방학 생활관 단기 입주 신청안내(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406

2020학년도 동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국제학사 일부를(34) 선착순 이용 가능합니다.

1인실 이용을 불가능합니다.

1. 이용기간 및 장소

학사명

이 용 장 소

이 용 시간

온수시간

냉방방식

국제학사

34()

6288/28

시간제

시간제

무등학사

4~5()

6/28828

시간제

시간제

2. 신청 및 등록기간 :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 본교 재학생 : 2020616() ~ 626() 14:00까지

-.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3.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해당 생활관 게시판공고. 2020629() 오후4:00 발표

 

4. 신청서 배부처 : 첨부파일 Download 및 행정사무실(국제학사 1)

 

5. 등록방법

1) 무통장 온라인 입금 : 국민은행 466801-04-265895 세한대학교(생활관)

2)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무통장 입금 시 사무실 방문 확인 후 입금 요망

 

6.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생활관비 : 관리비 + 보증금

) 관리비

남학생 국재학사 : 8,000/1

여학생 - 국제학사 : 8,000/1

) 식비별도 : 식당 미운영

7. 생활관비 환불기준 : 남은 일자별 계산

 

8. 제출서류

1)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

2)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3)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9. 유의사항

1)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2)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4)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061-469-1181,469-1180

20206 1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0-06-17 15:50:10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406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신청안내(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405

공 고

 

영암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00616() ~ 2020731()

2. 신청대상 : 재학생 대학원생(국제학사 사무실에 방문 신청바랍니다)

3.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국제학사

 

) 1인실 신청은 9월달배정후 추후 결정.(단 사정상1인실배정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4. 2020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흉부방사선 검사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1년에 한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검사 시 할인되므로 만원에 검사를 받 수 있습니다.

-. 생활관에 흉부 방사선검사 결과지 제출

-. 의료 기관에 가시면 생활관 결핵검사받으러 왔다고 말씀하셔야 1가지 검사만 실시합니다.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아래 서류가 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학사안내 학사인트라 신청 및 출력) 1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결과물-1.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상기 서류중(1) ~ 5)까지 미서류 제출학생은 선발 및 방배정이 탈락.

20201학기에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한 학생께서는 미체출하시고 20192학기 제출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제출하셔야합니다. 또한 신규입관학생도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하셔야합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80,1181으로 문의바랍니다.

 

 

 

2020061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0-06-17 15:48:02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405
2020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당진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296 2020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1. 입주기간 및 장소

 

 생활관명

입주기간

입주장소(/)

온수/난방시간 

 교학재1

2020.07.01~08.23 

1/2 

 24시간/개별가동

 

2. 신청 및 등록기간 :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 본교 재학생 :20200608() ~ 0619() 17:00까지

-.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3.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해당 생활관 게시판공고. 202006월 23() 오전 10:00 발표

 

4. 신청서 배부처 : 행정사무실(교학재1 관리실)

 

5. 등록방법

1) 무통장 온라인 입금 : 국민은행 466801-04-265895 세한대학교

2)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생활관 이용요금

생활관비 : 관리비

) 관리비

  -. 교학재1: 21:8,000/1

 

7. 제출서류(교학재1 행정사무실)

1)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

2)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3)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9. 유의사항

1)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2)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4)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 041-363-6136 / 363-6137

  

생활관 원만한 운영을 위해 단기입주 학생이 적을 경우 개관을 안할수도 있습니다.

 

2020  06  04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0-06-04 19:53:16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296
2020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293 2020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06월 8(월) ~ 2020731(금)

 

2. 신청대상 : 재학생

 

3.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 1: 생활관홈페이지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건강검진 진단서 1.(흉부 방사선 검사)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학기당 1회 건강검진을 실시하던 것을 질병관리본부 결핵예방법 1124에 의거하여 현행 1년에 1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2020년 1학기에 제출한 학생들은 미제출

-. 건강검진 진단서(신체검사서)를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2) 장애인 본인

3) 학업 성적 우수자

4) 생활관 상벌 점수

5)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 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교학재1(), 교학재1(),교학재2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항공대학 여학생, 경찰행정학과 1학년 여학생 교학재2로 신청.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
2020-06-04 19:33:47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2293
2020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일자 변경 안내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1193 코로나19로 인한 입주일자 변경 안내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이 연기됨에 따라 생활관 입주 날짜도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된 생활관 입주일자 :
2020.04.25(토)~2020.04.26(일) 09:00~17:00



※생활관 입주일(04.25.토~04.26.일)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

가. 주요증상 : 발열(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폐렴, 호흡곤란 등)

나. 위험요인 : 14일 이내 코로나19  발생지역  방문, 체류

다. 호흡기 증상자 위생 수칙 : 마스크착용, 기침 시 옷소매로 가리기, 손씻기 준수

라. 귀과 후 주의사항 : 발생지역 방문 후 14일 이내 증상발생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 또는 보건소 상담



※ 입주(04.25.토~04.26.일) 2주전 기준으로 2주동안 체온 체크 및 모니터링을 해 주십시오

가.입주시 주요 증상이 발생할 경우 입주가 불가능 합니다.

나. 입주시 전 관생 대상으로 발열 체크 할 예정입니다.

다.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생활관 입주시 본인만 생활관 출입이 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0-03-31 13:18:52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1193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안내(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0418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 활관 입관기간을 이용하여 입주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주일자 : 2020. 3. 28.() ~ 2020. 3. 29.() 09:00~17:00 (식사제공 : 2020.3.30.() 조식부터)

2. 입주업무장소 : 생활관 관리실(입주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주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관리실에서 확인대장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서명 후 호실별 열쇠 수령 입주

4. 입주시기 : 328()은 외박이 가능합니다.

5. 입주업무는 329()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주등록 마감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주 취소됨을 안내 합니다.

7.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 게시판 참조(배정된 호실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으며, 호실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가로2,000 × 세로1,000)- 침구류 구입 시 참조

9.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밥통,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10.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 랍니다.(입주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주 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여학생:국제학사, 남학생:무등학사)

문의처 : TEL.061-469-1180, 1181

11.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 자 소지품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국우한 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

. 주요증상 : 발열(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폐렴, 호흡곤란 등)

. 위험요인 : 14일 이내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 방문, 체류

. 호훕기 증상자 위생 수칙 : 마스크착용, 기침 시 옷소매로 가리기, 손씻기 준수

. 귀과 후 주의사항 : 귀국 후 14일 이내 증상발생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 또는 보건소 상담

입주(328) 2주전 기준으로 2주동안 체온 체크 및 모니터링을 해 주십시오

.입주시 주요 증상이 발생할 경우 입주가 불가능 합니다.

. 입주시 전 관생 대상으로 발혈 체크 할 예정입니다.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생활관장


]]>
2020-03-04 15:45:25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0418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교학재1.교학재2) 입주 안내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0067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교학재1.교학재2) 입주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 활관 입관기간을 이용하여 입주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주일자 : 2020. 04. 04.() ~ 2020. 04. 05.() 09:00~17:00 (식사제공 : 2020.04.06.() 중식부터)

2. 입주업무장소 : 생활관 관리실(입주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주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관리실에서 확인대장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서명 후 호실별 열쇠 수령, 지문인식 입주

4. 입주시기 : 04월 04()은 외박이 가능합니다.

5. 입주업무는 04월 05()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주등록 마감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주 취소됨을 안내 합니다.

7.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 게시판 참조(배정된 호실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으며, 호실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가로2,000 × 세로1,000)- 침구류 구입 시 참조

9.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밥통,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10. 우리대학교 생활관은 범국가적 에너지 절약에 동참코자 각 실별 기본 제공전력 외 초과전력 예상금(전력보증 금)을 생활관비에 고지하였습니다. 이후 매월 사용전력을 측정(매월 통보)하여 기 납부한 전력보증금에서 차 감, 퇴관 시 차액을 반환 또는 추가고지 할 예정입니다.

11.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 랍니다.(입주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주 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15 세한대학교 생활관(교학재1,교학재2)

문의처 : TEL. 041-363-6136, FAX. 041-363-6140

12.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 자 소지품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국우한 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

. 주요증상 : 발열(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폐렴, 호흡곤란 등)

. 위험요인 : 14일 이내 해외 방문, 체류

. 호훕기 증상자 위생 수칙 : 마스크착용, 기침 시 옷소매로 가리기, 손씻기 준수

. 귀과 후 주의사항 : 귀국 후 14일 이내 증상발생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 또는 보건소 상담

입주(04월04) 2주전 기준으로 2주동안 체온 체크 및 모니터링을 해 주십시오

.입주시 주요 증상이 발생할 경우 입주가 불가능 합니다.

. 입주시 전 관생 대상으로 발혈 체크 할 예정입니다.

다.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생활관 입주시 본인만 생활관 출입이 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장


]]>
2020-02-07 10:17:57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70067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신입생.편입생 입주 안내(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9413

공 고

 

생활관에서는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012() ~ 2020022()

2. 신청대상 : 신입생 , 편입생

3. 2020학년도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 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 : 국제학사

4. 2020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결핵검사(흉부방사선)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건강검진 실시하던 것을 현행 1년에 한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결핵검사(결과물)를 제출하면 매학기에 입주신청시에는 제출해야 합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결핵검사 받을수 있습 니다.(흉부방사선검사)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

   합격조회 및 등록고지서 출력 수험번호, 이름으로 로그인 후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결핵검사결과물 1.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1층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사무실061-469-1180, 061-469-1181으로 문의바랍니다.

 

   

 

 

20202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0-01-02 09:26:17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9413
2020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9386

2020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00102(목) ~ 2020022(일)

 

2. 신청대상 : 신입생,편입생

 

3.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생활관 입주신청서 1: 생활관홈페이지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만 해당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신입생 우선 선발

2)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3) 장애인 본인

4) 학업 성적 우수자

5) 생활관 상벌 점수

6)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3) 휴학 중인 자

4)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5)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3.제출서류송부)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교학재(), 교학재()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20201230

 

]]>
2019-12-30 16:48:31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9386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8627

공 고

 

영암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1210() ~ 202021()

2. 신청대상 : 재학생 대학원생(국제학사 사무실에 방문 신청바랍니다)

3.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국제학사

 

) 1인실 신청은 3월달배정후 추후 결정.(단 사정상1인실배정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4. 2020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흉부방사선 검사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1년에 한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검사 시 할인되므로 만원에 검사를 받 수 있습니다.

-. 생활관에 흉부 방사선검사 결과지 제출

-. 의료 기관에 가시면 생활관 결핵검사받으러 왔다고 말씀하셔야 1가지 검사만 실시합니다.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아래 서류가 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학사안내 학사인트라 신청 및 출력) 1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결과물-1.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상기 서류중(1) ~ 5)까지 미서류 제출학생은 선발 및 방배정이 탈락.

20192학기에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한 학생께서는 미체출하시고 20191학기 제출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제출하셔야합니다. 또한 신규입관학생도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하셔야합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80,1181으로 문의바랍니다.

 

 

 

201912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19-12-02 10:10:32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8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