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생활관 공지사항RSS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List.do 세한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Mon, 23 Sep 2019 14:48:37 +0900 Mon, 23 Sep 2019 14:48:37 +0900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Rss.do sehan@sehan.ac.kr 2019-2학기 생활관 입주 공고(재학생,대학원생)-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5517

공 고

 

생활관에서는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812() ~ 2019821()

2. 신청대상 : 재학생 대학원생(국제학사 사무실에 방문 신청바랍니다)

3. 2019학년도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국제학사

 

) 1인실 신청은 9월달배정후 추후 결정.(단 사정상1인실배정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4. 2019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흉부방사선 검사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1년에 한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검사 시 할인되므로 만원에 검사를 받 수 있습니다.

-. 생활관에 흉부 방사선검사 결과지 제출

-. 의료 기관에 가시면 생활관 결핵검사받으러 왔다고 말씀하셔야 1가지 검사만 실시합니다.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아래 서류가 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학사안내 학사인트라 신청 및 출력) 1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결과물-1.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상기 서류중(1) ~ 5)까지 미서류 제출학생은 선발 및 방배정이 탈락.

20191학기에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한 학생께서는 미체출하시고 20182학기 제출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제출하셔야합니다. 또한 신규입관학생도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하셔야합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80,1181으로 문의바랍니다.

 

 

 

2019년 8월 09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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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2 10:09:44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5517
2019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2차 입주신청 안내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5516 2019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2차 입주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19학년도 2학기 2차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812(월) ~ 2019년821(수)

 

2. 신청대상 : 재학생

 

3.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 1: 생활관홈페이지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건강검진 진단서 1.(흉부 방사선 검사)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학기당 1회 건강검진을 실시하던 것을 질병관리본부 결핵예방법 1124에 의거하여 현행 1년에 1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2019년 1학기에 제출한 학생들은 미제출

-. 건강검진 진단서(신체검사서)를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2) 장애인 본인

3) 학업 성적 우수자

4) 생활관 상벌 점수

5)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 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교학재1(), 교학재1(),교학재2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항공대학 여학생, 경찰행정학과 1학년 여학생 교학재2로 신청.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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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2 09:12:26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5516
2019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교학재1.교학재2) 입주 안내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5456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교학재1.교학재2) 입주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주기간을 이용하여 입주할 수 있도록 협조바랍니다.  

 

- 아 래 -

1. 입주일자 : 2019. 08. 31.() ~2019. 9. 01.() 09:00~17:00 (식사제공 : 2019.09.02.() 중식부터)

2. 입주업무장소 : 생활관 관리실(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주절차 : 출발전(개인 준비물 점검) 생활관 도착 (호실확인) 관리실에서 확인대장 및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서명 후 호실별 열쇠 수령, 지문인식 입관

4. 입주시기 : 0831()은 외박이 가능합니다.

5. 입주업무는 0901()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주등록 마감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됨을 안내 합니다.

7. 호실배정 안내 : 생활관 게시판 참조(배정된 호실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으며, 호실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가로2,000 × 세로1,000)- 침구류 구입 시 참조

9.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기구, 가습기 등

공동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TV, 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밥통, 소형냉장 고,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행위는 불가함.(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됩니다.)

10. 우리대학교 생활관은 범국가적 에너지 절약에 동참코자 각 실별 기본 제공전력 외 초과전력 예상금(전력보증 금)을 생활관비에 고지하였습니다. 이후 매월 사용전력을 측정(매월 통보)하여 기 납부한 전력보증금에서 차 감, 퇴관 시 차액을 반환 또는 추가고지 할 예정입니다.

11.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학생이 도착하는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 랍니다.(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로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어 부득이한 조치임으로 적극 협조바랍니다.)

주 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15 세한대학교 생활관(교학재1,교학재2)

문의처 : TEL. 041-363-6136, FAX. 041-363-6140

 

12.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입주기간 중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라며, 모든 입주자가 입실하기 전까지는 각 자 소지품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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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06 13:34:16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5456
2019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83 2019학년도 2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63(월) ~ 2019731(수)

 

2. 신청대상 : 재학생

 

3.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 1: 생활관홈페이지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건강검진 진단서 1.(흉부 방사선 검사)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학기당 1회 건강검진을 실시하던 것을 질병관리본부 결핵예방법 1124에 의거하여 현행 1년에 1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2019년 1학기에 제출한 학생들은 미제출

-. 건강검진 진단서(신체검사서)를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2) 장애인 본인

3) 학업 성적 우수자

4) 생활관 상벌 점수

5)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 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교학재1(), 교학재1(),교학재2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항공대학 여학생, 경찰행정학과 1학년 여학생 교학재2로 신청.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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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3 10:47:02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83
2019학년도 당진캠퍼스 하계방학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81

2019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1. 입주기간 및 장소

 

 생활관명

입주기간

입주장소(/)

온수/난방시간 

 교학재1

2019.06.20~08.25 

1/2 

 24시간/개별가동

 

2. 신청 및 등록기간 :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 본교 재학생 :20190603() ~ 0614() 17:00까지

-.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3.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해당 생활관 게시판공고. 20190618() 오전 10:00 발표

 

4. 신청서 배부처 : 행정사무실(교학재1 관리실)

 

5. 등록방법

1) 무통장 온라인 입금 : 국민은행 466801-04-265895 세한대학교

2)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생활관 이용요금

생활관비 : 관리비

) 관리비

  -. 교학재1: 21:8,000/1

 

7. 제출서류(교학재1 행정사무실)

1)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

2)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3)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9. 유의사항

1)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2)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4)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 041-363-6136 / 363-6137

  

생활관 원만한 운영을 위해 단기입주 학생이 적을 경우 개관을 안할수도 있습니다.

 

2019  06  03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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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3 10:37:48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81
2019년 하계방학 생활관 단기 입주 신청 공고(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49 2019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국제학사 일부를(2~3) 선착순 이용 가능합니다.

1인실 이용을 불가능합니다.

1. 이용기간 및 장소

학사명

이 용 장 소

이 용 시간

온수시간

냉방식

국제학사

24

6158/30

시간제

시간제

무등학사

3~4

6/15830

시간제

시간제

2. 신청 및 등록기간 :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 본교 재학생 : 201961() ~ 612() 14:00까지

-.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3.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해당 생활관 게시판공고. 2019614() 오후4:00 발표

 

4. 신청서 배부처 : 첨부파일 Download 및 행정사무실(국제학사 1)

 

5. 등록방법

1) 무통장 온라인 입금 : 국민은행 466801-04-265895 세한대학교(생활관)

2)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무통장 입금 시 사무실 방문 확인 후 입금 요망

 

6.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및 식대)

생활관비 : 관리비 + 보증금

) 관리비

남학생 무등학사 : 8,000/1

여학생 - 국제학사 : 8,000/1

) 식비별도 : 식당개방은 20197월 무등학사,왕인학사

7. 생활관비 환불기준 : 남은 일자별 계산

 

8. 제출서류

1)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

2)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3)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9. 유의사항

1)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2)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4)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061-469-1181,061-469-1180

 

반드시 사무실에 서류제출하시고 금액산정 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20195 31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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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31 09:42:37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49
2019-2학기 생활관 입주 공고(재학생,대학원생)-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51 공 고

 

생활관에서는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61() ~ 2019년 7월 31()

2. 신청대상 : 재학생 대학원생(국제학사 사무실에 방문 신청바랍니다)

3. 2019학년도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국제학사

 

) 1인실 신청은 9월달배정후 추후 결정.(단 사정상1인실배정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4. 2019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흉부방사선 검사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1년에 한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검사 시 할인되므로 만원에 검사를 받 수 있습니다.

-. 생활관에 흉부 방사선검사 결과지 제출

-. 의료 기관에 가시면 생활관 결핵검사받으러 왔다고 말씀하셔야 1가지 검사만 실시합니다.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아래 서류가 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학사안내 학사인트라 신청 및 출력) 1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결과물-1.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상기 서류중(1) ~ 5)까지 미서류 제출학생은 선발 및 방배정이 탈락.

20191학기에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한 학생께서는 미체출하시고 20182학기 제출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제출하셔야합니다. 또한 신규입관학생도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하셔야합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80,1181으로 문의바랍니다.

 

 

 

2019531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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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31 09:46:11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4651
생활관 환불신청서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3135 안녕하세요....

영암캠퍼스 생활관 담당자 입니다

본생활관에서는 생활관 입주 포기 및 환불신청하시는 학생들께서는

첨부파일 양식 두가지 모두 작성하셔서 등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드시 원본을 보내주세요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세한대학교)

  생활관 담당자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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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21 11:46:18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3135
2019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신입생,편입생)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2292

2019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관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19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0103(목) ~ 20190212(화)

 

2. 신청대상 : 신입생,편입생

 

3.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생활관 입주신청서 1: 생활관홈페이지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건강검진 진단서 1.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만 해당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신입생 우선 선발

2)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3) 장애인 본인

4) 학업 성적 우수자

5) 생활관 상벌 점수

6)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3) 휴학 중인 자

4)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5)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3.제출서류송부)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교학재(), 교학재()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항공서비스학과()는 교학재1 기숙사로 신청 바랍니다.

항공서비스학과()는 교학재2 기숙사로 신청 바랍니다.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2019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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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3 11:07:03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2292
2019-1학기 생활관 입주 공고(재학생,대학원생)-영암캠퍼스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1895 공 고

생활관에서는 2019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13(목) ~ 20192월 12(화)

2. 신청대상 : 재학생 대학원생(국제학사 사무실에 방문 신청바랍니다)

3. 2019학년도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 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 : 국제학사

) 1인실 신청은 3월달 배정후 추후 결정.(단 사정상 1학기때는 1인실배정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4. 2018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결과물)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기존 4년에 한번 결핵검사 실시하던 것을 현행 1년에 1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흉부방사선 할인되므로 만원에 검진 받을 수 있습니다.

-. 생활관 흉부방사선검사서제출(결핵검사 결과물 실시)

-. 의료 기관에 가시면 생활관 결핵검받으러 왔다고 말씀하셔야 1가지 검사만 실시 합니다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서)를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아래 서류가 미비 서류는 접수 및 배정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학사안내 학사인트라 신청 및 출력) 1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과물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80,061-469-1181 로 문의바랍니다.

 

 

 

2019년 1월 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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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0 16:37:59 http://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61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