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생활관 공지사항RSS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List.do 세한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Fri, 04 Jul 2025 11:41:36 +0900 Fri, 04 Jul 2025 11:41:36 +090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Rss.do sehan@sehan.ac.kr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입관 신청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1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입관 신청안내

 

영암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571() 2025731() - 무등학사(남학생), 국제학사(여학생)


2. 신청대상

 -. 신입생, 재학생, 편입생, 운동부, 대학원생 대상

 

3. 신청방법

 -. 세한대학교 홈페이지세한대포탈로그인일반행정생활관관리입관관리 생활관신청기본정보 작성, 첨부파일 업로드저장


4. 결핵검사

 -.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신청 시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를 받고 검사결과서를 첨부파일로 제출 합니다. (신청일 기준 최근3개월 이내)


 -. 흉부방사선 검사(결핵검사서)를 미제출 시 입주 선발되지 않습니다.

 

5. 첨부파일(입관관리 첨부파일 업로드)

 -.첨부파일 목록

 

 ① 사진 1(증명사진 또는 본인확인 가능한 사진 jpg)

 

 ②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 중도퇴관시 관리비, 식비 및 보증금 환불용

 

 ③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 결과지

 

  ※ 상기 서류 ① ∼ ③1가지라도 미제출시 선발탈락 및 방 배정이 불가함.

  

  ※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생활관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 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 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파일)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9.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전화 : 061-469-1180, 469-1181 팩스 : 061-469-1188 이메일 : sehan1180@sehan.ac.kr

 

2025626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5-06-26 11:03:4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1
당진캠퍼스 생활관 택배 접수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0 2025학년도 1학기 퇴관에 따른 택배접수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빨간색으로 표시된 글씨는 꼭 지켜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1. 택배위탁업체 : 로젠 또는 롯데택배

2. 접수기간 : 6월12일 목요일부터

3. 접수방법

  ① 보낼 박스에 이름, 연락처, 받을주소 기재

  ② 아래내용을 작성하여 문자로 발송 010-4172-7178

    ⓐ 이름 :

    ⓑ 연락처 :

    ⓒ 받을주소 :

    ⓓ 박스 갯수 :

4. 박스포장 유의사항

  ① 박스 무게가 15kg을 초과하지 않도록 할 것

   ② 박스에 빨래건조대, 우산과 같은 박스외부로 튀어나오는 물건이 없도록 할 것

   ③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포장 시 주의

5. 배송비용 : 착불

6. 박스 위탁판매

  ① 교학재1 관리실에서 박스 2,000원 테이프 1,500원 현금으로 구입가능(카드,계좌이체 불가)

  ② 택배사 박스가 아닌 일반박스로 포장해도 택배발송 가능

7. 기타

   배송접수된 박스는 각 생활관 택배발송 보관 표시된 곳으로 쌓아주시기 바랍니다.

  ② 배송은 택배사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③ 택배접수는 늦어도 6월 14일 토요일 오전까지 마무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5-06-11 14:18:43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90
당진캠퍼스 2025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기입주 사용신청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9 2025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기입주 신청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니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5.06.005(목) ~ 06.10(화) 24시까지

2. 신청방법 : 세한대포털 이용 생활관신청

               (학기선택 : 하계계절학기, 신청건물 : 교학재1)

3. 사용가능 기간 : 2025.06.16(월) ~ 2025. 08.24(일)

4. 단기입주 비용 : 책정금액에 따름

  ① 보증금 : 30,000원

  ② 1인실은 2인1실 관리비의 1.5배

  ③ 식대 미포함(학과요청에 의한 의무기숙 요청의 경우 1식 5,000원으로 산정됨)

5. 호실배정 : 신청명단에 따라 호실배정 진행되며 퇴관일 전 안내문 부착 예정

6. 관비고지 안내 : 단기입주 신청 완료 후 별도 안내

]]>
2025-06-05 10:25:3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9
2025-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퇴관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8 2025학년도 1학기 종료에 따라 당진캠퍼스 퇴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퇴관일시 : 2025.06.14(토) ~ 15(일)

2. 업무시간 : 09:00 ~ 17:00(점심시간 12:00 ~ 13:00)

  ※ 업무시간 외 퇴관신청은 받지 않으며 부득이한 경우 업무시간 내 퇴관신청을 먼저

     진행하고 이후에 퇴관하기 바랍니다.

3. 퇴관방법

  ① 호실 내 기본제공 비품 외 본인 물품정리 후 퇴거준비(부착물 제거, 청소 등)

  ② 정리가 완료되면 각 건물 관리실에 방문하여 퇴관신청 및 열쇠, 관생증 반납

  ③ 퇴관신청 시 자치위원이 호실 내부 확인진행

  ④ 이상이 없으면 퇴관확인, 이상이 있는 경우 추가 정리 또는 관련사항 보증금차감 안내받은 후 퇴관확인

  ⑤ 호실내 청소불량, 비품파손 등 확인되는 경우 퇴관기간 종료 후 별도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

4. 기타사항

  ① 정식 퇴관기간 전 퇴관하는 경우 퇴관희망일 전날 저녁 각 생활관 자치위원에게 문의하여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2025-06-05 10:19:4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8
2025학년도 1학기 영암캠퍼스 생활관 퇴관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7 2025학년도 1학기 영암캠퍼스 생활관 퇴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이 종료됨에 따라 영암캠퍼스 생활관 퇴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퇴관일 : 2025. 6. 14.() ~ 6. 15(), 업무시간(09:00 ~ 17:00)

퇴관절차

 . 호실 내 모든 짐을 집으로 보냅니다. (대중교통, 자차, 택배 이용.)

  나. 호실 내 청소 후 쓰레기를 정리하여 쓰레기장으로 배출합니다.

   (청소가 되어 있지 않은 호실은 보증금에 차감됩니다.)

  다. 각 생활관 관리실에서 비품확인서를 받아 사용 호실 내용(비품상태 등)을 작성하여       생활관 사무실(국제학사) 또는 각 생활관 관리실에 제출합니다.

  라. 모든 짐을 뺀 후 사용 호실의 내부를 동영상으로 촬영 후 보관 (60일간 보관)하시기 바랍     니다.  (개인 점검내용과 사무실 점검내용이 다를 경우 증빙자료로 사용됩니다.)

  마. 비품확인서작성 내용과 생활관 점검 내용과 다를 경우 요청 시 생활관 메일로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개별통보) E-mail : shan1180@sehan.ac.kr

  바. 호실열쇠, 에어컨리모컨 반납 후 퇴관일지를 작성합니다.

     (각 생활관 관리실에 반납 및 작성)

 

호실 내부 촬영 순서

  ■ 무등학사: 호실명패 신발장 화장실 냉장고 옷장 책상 의자 공유기

     침대 에어컨 유리창 커텐 천장(에어컨 제어기) 호실 명패

  ■ 국제학사: 호실명패 신발장 화장실 냉장고 옷장 침대 책상 의자 공       유기 베란다문(중간유리창) 바깥유리창 천장 에어컨 커텐 호실명패

 

 ※ 퇴관 일 전에 퇴관을 원하는 학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퇴관 관련 문의 : 생활관 사무실 061-469-1181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5-06-02 15:42:31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87
2025학년도 영암캠퍼스 생활관 하계 단기입주 모집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79 2025학년도 영암캠퍼스 생활관 하계 단기입주 모집 안내

 

2025학년도 하계방학 중 생활관 단기입주 희망자 신청을 희망 하는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이용기간 및 장소

학사명

이용구역

호실유형

이용기간

비고

국제학사()

2~9층 호실

2인실

6.16 ~ 8.29

 

무등학사()

2~10층 호실

2인실

6.16 ~ 8.29

 

2. 신청기간 : 2025. 5. 26.() ~ 6. 1.(.)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3.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대학원생

4. 신청서 방법 : 세한대학교 포털 통합학사 일반행정 생활관 신청

5.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2025. 6. 2() 생활관 사무실에서 확인 요망

6. 입금방법

 - 입금 전 생활관 사무실에서 고지서를 발부 받은 후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타인 명의 입금 시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 방학 중 이용기간대해 일할계산 합니다.

 가) 관리비구성

  1) 관리비 : 12,000/1(21실기준, 1인당)

  2) 보증금 : 30,000(1)

  3) 식비 : 8,800(12) - , 일요일, 공휴일 제외

8. 생활관비 및 식비 환불기준 : 퇴관일 다음 날부터 잔여 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 한다.

9. 유의사항

 가)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나)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다) 단기입주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라)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 사항 발생 시 퇴관 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061-469-1180, 469-1181

 

2025521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5-05-21 15:45:23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79
당진캠퍼스 의무식 QR코드 사용방법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62 2025학년도 1학기부터 당진캠퍼스 생활관생증이 없어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의무식 이용방법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1. 세한대학교 어플 사용 방법

  ※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세한대학교 검색 → 세한대학교 전자출결 어플 설치

     → 어플실행 → 어플 오른쪽 아래 인증부분 터치

     → 학번/비번입력(초기비밀번호 주민번호 앞 6자리) 로그인

     → 학생식당에서 생선된 QR코드 인증 후 식사

2. 어플 사용방법 캡처파일 업로드 되어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3. 신입생의 경우 부여된 학번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학교 홈페이지 학번조회 확인)

]]>
2025-03-03 18:12:53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62
당진/영암캠퍼스 외박신청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90 생활관 외박신청 방법이 신청서 수기작성 및 제출에서

대학포털을 이용한 신청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외박신청 시 시작일(나가는 날), 종료일(복귀하는 날) 정확히 확인바랍니다.

2. 22시 ~ 24시까지는 외박신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3. 명절연휴, 휴일 기간도 외박신청 해야합니다.

4. 장기외박 신청 시 학과장 또는 담당교수 서명 받지 않습니다.

5. 외박제한기간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단, 장기외박이 확인될 경우 별도 연락을 통해 사유를 확인함.

6. 외박신청 방법 등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3-09-25 15:47:10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90
영암생활관 생활관퇴사(환불), 입사포기 신청서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62 입사포기 또는 중도 퇴관시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하여 생활관 사무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 : sehan1180@sehan.ac.kr

]]>
2023-08-29 17:04:51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662
(영암캠퍼스)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안내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53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영암캠퍼스) 입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생활관 입관에 필요한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생활관 입관 일자를 준수하여 입관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 아 래 -

 

1. 입관일자 : 2025. 3. 2() ~ 3. 3() 09:00~17:00 (점심시간: 12~ 1)

    

2. 입관장소 : 여학생-국제학사 관리실 (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남학생-무등학사 관리실 (입관절차 밟기 전 해당 호실 입실 금함.)

 

3. 입관절차 : 출발 전(개인 준비물 점검) 생활관 도착 (해당 관리실에서 본인 호실 확인) → 관리실에서 비품 확인서,입주 확인서 작성 후 본인 호실 열쇠 수령 입실

 

4. 호실배정 : 호실 배정은 생활관 도착 후 해당 관리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생활관 주 출입문 지문 등록 : 2025.3.2.() ~ 3.3() 국제, 무등, 왕인 (9~ 17)

지문 등록 장소는 국제학사 1층 로비입니다. (12~13시 점심시간)

생활관 출입 시간 : 06:00 ~ 02:00 (새벽 시간에는 출입 불가)

 

6. 생활관 이용 기간 : 국제,무등 2025.3.2(일) ~ 6.15(일)까지

                       왕인학사 2025.3.2(일) ~ 8.31(일)까지

     식당 이용 기간 : 2025.3.4.() ~ 6.13() 중식, 석식 제공

주말,어린이날,현충일,대체 공휴일은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7. 준비물 : 개인 준비물(교재류, 침구류(이불 등), 세면도구, 의류 등), 컴퓨터 사용자는 개인 랜선 준비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가로1.0M × 세로2.0M)- 침구류 준비시 참조하세요.

 

8. 택배를 이용하여 개인 소지품을 보내는 학생은 입주 일정에 맞추어서 택배를 수령 할 수 있도록 도착 일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물품 수령은 본인 수령이 원칙입니다)

(입관 당일 택배 물량의 폭주 되오니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라며 택배 보관 장소의 협소 및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택배 도착 후 바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9. 생활관에서 허용되는 전기 제품 : 컴퓨터, 헤어드라이기, 학습용 전기 기구, 가습기 등

 

사용 금지 물품

공동 생활의 안전과 화재 예방을 위해 인화물질 및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트, 전기쿠커)

및 조리기구(전기밥통,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곤로, 전기토스트기)등 화재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의 반입 및 사용 행위는 불가함.

(적발 시 퇴관에 준한 벌점이 부과 및 퇴관 조치 됩니다.)

 

10. 유의사항 : 개인물품에 대한 분실책임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분실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사물함 및 호실 문은 반드시 잠그고,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11. 입관업무는 3.2() ~ 3.3() 오후 5시에 마감되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입관등록 마감일(32)로부터 3일이(36) 경과하여도 입관하지 않은 학생은 입관이 취소됩니다.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산호리 녹색로 1113 (여학생:국제학사, 남학생:무등학사)

 

문의처 : TEL. 061-469-1180, 1181

 

세한대학교 생활관

]]>
2025-02-17 11:44:31 https://house.sehan.ac.kr/house/comm/notiView.do?documentSrl=482853